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버거킹의 신제품,

 

흑장(黒将) 시리즈.

 

쿠로타이쇼黒大将와 쿠로쇼군黒将軍 두 종류가 있다.

 

쿠로타이쇼는 패티와 해쉬브라운이 들어간 제품으로 단품 590엔.

 

쿠로쇼군은 패티와 가지...가 들어간 제품으로 단품 690엔.

 

콜라와 감튀를 안좋아하는 나는 언제나 버거는 단품.

 

가지를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쿠로타이쇼를 골라봤다.

 

아무리 그래도 가지버거는... 힘들 것 같아.

 

 

두둥.

 

쿠로라고 써져있는 버거포장지.

 

 

이런 비주얼이다.

 

까만 빵이야..!!

 

일본은 오징어먹물을 빵에 사용하는 경우가 한국보다는 드물어서, 어떤게 들어갔을지 궁금하다.

 

오히려 이런 경우는 대나무 숯가루를 넣는 경우가 많더라고...

 

 

열어보니.

 

해쉬브라운 위에 까만 소스가... ㅡ.ㅡ

 

시꺼매도 너무 시꺼매서 부담스러울 정도다.

 

 

 

 

먹물이여~~~뭐여~~~,,,,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우짤껴~~~~~~,,,,,,,,,,,,,,,,,,

 

워메??ㅋㅋㅋ

 

잘,,,,,,,,,,봉께,,,,,고놈,,,,치즈도 절라게~~ 시꺼멓내,,,??? ㅎㅎㅎㅎ

 

 

그래도 일단,,,,,,,먹어봐야 할 것은 분명한 거신지라~~~!!11!^^낄낄

 

한입 먹어봉께,,,,,,,,,,이런 쒸~~이,,,~불~~~~탱~~~ㅋㅋ~,,이 요상한 맛은,,,,,뭐여??/

 

빵이랑,,, 저,,,감자튀김은,,,,그렇다쳐도,,,,,,,,,,,,, 소스 맛이 참,,,쉬~~~블이구마??ㅋㅋ

 

 

아 아재체 그만.

 

어쨌든, 소스는 달짝지근하다기보다는 짠 맛 위주였다.

 

아마... 일본 된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일 것 같은데... 젠장.

 

단언컨대, 이거 맛없어.

 

패티는 얇은 일반 버거킹 패티인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채소도 안들어있어!!

 

 

일본에서 느낀거라면,

 

마꾸도나루도가 짱이라는 것. ㅡ.ㅡ;

 

한국에서는 버거킹이 쩌는데, 일본은 갠적으론

 

마꾸도나루도 > 켄타키 > 로떼리아 = 바가킹구 인 것 같다.

 

아 모스바가는 켄타키 크라스.

 

어쨌든, 이 쿠로타이쇼란 녀석, 정말 배고픈 상황에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평가를 내리게 할 정도라니.

 

소스 맛없는게 정말 컸던 것 같다...

 

롯데리아의 토리텡鶏天버거도 소스가 맛없어서 정말 버리고 싶을 정도의 맛이었는데.... 일본식으로 만든 버거는 죄다 내 입에 안맞는 듯.

 

아. 그나마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건 맥도날드의 쯔키미月見버거였지. 근데 사실 그건 의미만 부여했을 뿐, 일본식으로 만든 버거는 아니지만서도.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제품. 버거킹 재팬의 새까만 버거, 쿠로타이쇼였다.

by 카멜리온 2015. 9. 18.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