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산 한양대 에리카 앞의 아이모리에서 만난 독특한 빵.

 

 

바로.. 캐러멜 캐슈넛.

 

3000원인데, 크기는 의외로 큰 편이다.

 

소형을 벗어난, 중형 조금 안되는 크기?

 

 

 

투박해 보이는 빵.

 

이 빵 자체는, 설탕과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빵으로, 치아바타에 가까운 편인 것 같다.

 

 

밑면.

 

 

빵 뚜껑을 열어봤는데 ㅋㅋㅋㅋ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는 캐슈넛!!!

 

중간중간 마카다미아도 눈에 띈다.

 

음.. 생각해보니, 빵에 들어가는 견과류로..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박씨, 호두, 땅콩,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피칸 정도는

 

많이 봤는데.. 캐슈넛 들어가는 건 처음인 것 같기도.. 마카다미아도 별로 못봤었고.

 

 

 

 

어쨌든,

 

캐슈넛이랑 마카다미아가 이렇게나 많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비주얼 극상이지 않나요!!

 

 

빵 뚜껑 윗부분을 보니.

 

보통 빵이 아니란 걸 바로 알 수 있었다.

 

빵 반죽 속에.. 이상한 입자들이 잔뜩 들어가있어..!

 

다시 설명을 보니, 통밀가루, 카스텔라가루, 구운 헤이즐넛 분말, 아몬드 분태가 들어갔다는데,

 

그런 애들이 빵 속에 듬뿍 박혀있었다.

 

호오... 독특하네.

 

 

단면.

 

캐슈넛과 마카다미아가 보이고, 그 밑으로 아이모리 특제! 캐러멜 시럽이 잔뜩 발라져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빵은 꽤나 폭신폭신할 것 같아.

 

캐러멜 시럽은 매우 달달할 듯.

 

 

먹어봤는데,

 

오 이거.. 엄청난 맛이다..!

 

빵 자체에서는 단맛은 안나고, 담백하고 은은한 고소함.

 

겉부분은 꽤 질깃한, 수분이 많이 날라간 식감이지만, 속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다.

 

그리고 캐슈넛과 마카다미아는.. 당연한 이야기지만, 매우 와작와작 오독오독한, 경쾌한 식감을 줌과 동시에

 

고소고소함의 극치를 달리고 있었다.

 

그리고 가장 압권인건 역시 캐러멜 시럽.

 

많이 달줄 알았는데, 그다지 안달다??

 

씁쓸한 맛이 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기우였고, 적당한 찐득찐득함을 가지고 있으면서,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다.

 

 

 

이 조합... 매력적이다.

 

좋아.

 

치아바타같은 빵과, 캐러멜시럽, 통 캐슈넛, 통 마카다미아!!

 

캐슈넛과 마카다미아는, 헤이즐넛이나 피스타치오나 아몬드처럼, 강렬한 맛이 있는게 아니라서, 더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빵 반죽에 들어가는 구운 헤이즐넛 가루와 통밀가루, 카스텔라 가루, 아몬드 분태 등은 이렇게,

 

빵 속에서 은근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었고, 비주얼면에서도, 맛에 있어서도 포인트가 되었다.

 

 

3000원이 아깝지않은 퀄리티.

 

캐슈넛과 마카다미아, 직접 만든 캐러멜 시럽, 독특한 빵.

 

아이모리의 캐러멜 캐슈넛이다.

 

이건.. 가면 또 사먹고 싶은 녀석.

 

맛있게 잘 먹었다-

by 카멜리온 2015. 6. 19.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