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합삐탄, 이제까지 한 5종류 먹어본 것 같은데 글은 하나밖에 없네...

 

어쨌든, 내가 좋아하는 일본 쌀과자

 

합삐탄 새로운 맛을 발견해서 구매했다.

 

바로.. 레어치즈 케이크 맛!

 

상큼한 레몬이 들어간 레어치즈 케이크 맛이라고 한다.

 

기간한정이라고 크게 써붙여놓음.

 

전에 먹은 어른의 쇼콜라 맛은 합삐탄 중에서 가장 최악이었는데.. 이건 괜찮을지.

 

 

 

 


 

레몬과즙 파우더와 치즈파우더. 

 


 

영양성분표. 

 


 

이 합삐탄 역시, 작은 사이즈다보니.. 많이 들어있진 않다.

 

12개정도 들어있음.

 

열자마자 레몬냄새가 풍겨져 나왔다.

 

크.. 침이 고일 정도의 레몬향! 


 

먹어봤는데

 

오...

 

뭐지??

 

이거 정말 맛있다??

 

어른의 쇼콜라 때문에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괜찮은 맛.

 

일단, 상큼한 레몬 맛이 나는데, 내가 신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이건 꽤 내 입에 맞아.

 

그러면서 치즈맛도 나는데, 이 레몬과 치즈맛이 엄청나게 절묘.

 

합삐탄 파우더 답게, 달콤함과 새콤함이 공존했는데, 거기에 레몬과 치즈맛까지 어우러진 느낌.

 

치즈는 체다, 고다, 에멘탈같이 살짝 구리면서 고소하고 짭짤한 그런 느낌이 아닌,

 

달콤한 맛이 첨가된 크림치즈 같은 느낌. 레어치즈가 머랭과 크림치즈가 베이스가 되는 녀석이니

 

레어치즈케이크 맛이 맞긴하네. 달콤하면서도 치즈의 맛이 나니까.

 

생각보다, 레몬치즈케이크의 맛을 잘 살린 듯???

 

합삐탄 과자 자체는 쌀과자의 고소함이 느껴지는데

 

쌀과자의 고소함 + 레몬의 새콤함 + 치즈의 달콤고소함이 정말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보면.. 달면서 짭짤하면서 상큼한, 그런 맛.

 

음... 말로 설명하기가 힘든데, 먹어보면 정말 특이하면서도.. 끝내주는 맛.

 

먹으면서도 계속 오오. 감탄하게 만들었던 합삐타 레몬 레어치즈케이크맛이었다

 

이제까지 먹었던 합삐탄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양이 적어서 아쉬울 따름.

by 카멜리온 2015. 6. 11.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