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오코나의 스콘 시리즈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녀석.


바로 단호박 스콘.


플레인 스콘, 쵸코 스콘, 호두 스콘, 녹차 스콘, 호밀 스콘 다음으로 나온 녀석으로,


반죽에 호박씨와 해바라기씨가 들어가있는, 호박 맛이 물씬 풍기는 맛난 녀석이다.


 

 

시오코나의 스콘 모양 그대로.


단호박은. 사랑입니다.


 

밑면.


 

반으로 갈라봤다. 


기존의 스콘처럼 박력분과 버터로 이뤄진게 아닌, 강력분과 생크림으로 이뤄진 녀석이다보니


촉촉하면서도 포슬포슬해보이는 질감이 포인트.


속에는 호박씨와 해바라기씨가 보인다.


샛노란 단호박 색이 더더욱 먹음직스러웡.


 

 

바로 먹어봤는데,


매우 촉촉하다.


퍽퍽하고 포슬포슬한 식감의 스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비추.


허나 촉촉하고 꾸덕한 식감의 스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제품.


많이 달진 않지만, 전체적으로 단호박의 풍미가 매우 진한 편이다.



중간중간 씹히는 해바라기씨와 호박씨가 오독오독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안겨주는데,


개인적으로는 얘네는 없는 편이 나을 것 같기도..


물론 있다고 맛이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나는 그냥 뭔가에 방해받지 않고 단호박 맛 일색만을 즐기고 싶다.


단호박 죽의 팥배기 그런 느낌이야 얘네.

 

 

근데 맛있기는 확실히 맛있다..


가격이 비싼 편이라 가성비가 좀 떨어질 뿐...


허나 요새 스콘 가격들 장난 아니잖아?


작은 것도 2000원 넘어가는 거 태반인걸. 3000원도 막 넘어가. ㅇㅇ


 

그렇게 따지면 이 스콘이 차라리 나을지도.


퀄리티와 맛을 보장할 수 있으니.

 

 

이건 유자스콘과 단호박 스콘.


 

유자스콘은 bye bye였는데


 

초기에는 정말 실한... 호박씨와 해바라기씨.


호박풍미가 물씬 풍기는, 맛있는 시오코나의 단호박 스콘이었다.

by 카멜리온 2015. 10. 22.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