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퓨어밀크 멜론형빵에 이어서, 퓨어스트로베리 멜론형빵을 보도록 하겠스트로베리.

 

 

몽블랑제의 퓨어스트로베리 멜론형빵.

 

 

무려... 당류가공품(딸기농축액;국산)이 들어간다. ㅋ

 

그보다 왜 '퓨어'를 붙였을까?

 

갑자기 궁금해졌네.

 

 

두둥.

 

이거시 바로 퓨어스트로베리 멜론형빵.

 

이름 너무 길어 임마.

 

퓨스빵이라고 줄여서 부르기로.

 

 

쿠키는, 퓨어밀크 멜론형빵과 마찬가지로

 

아 너도 이름 넘 길다. 줄여서 퓨밀빵으로 하자.

 

쿠키는, 퓨밀빵과 마찬가지로,

 

또렷한 마름모꼴무늬에, 설탕이 안뿌려져있고, 바삭해보이진않고 어느정도 기름진 그런 쿠키다.

 

다른 것이 하나 있다면?

 

색.

 

진분홍색의 쿠키임.

 

 

밑면.

 

역시나 기름진 느낌.

 

 

단면인데..

 

퓨밀빵과 색만 다르지 거의 동일하다.

 

 

빵은 딱 봐도 살짝 기름져서 촉촉한 식감일 것 같고,

 

크림은 음...

 

커스터드크림에 딸기레진 넣은거 같은데.

 

 

한입 먹어봤음.

 

쿠키랑 빵은 뭐, 퓨밀빵과 동일.

 

다만 딸기향이 강하다!!

 

퓨스의 스는 딸기의 스.

 

ㅇㅇ

 

 

빵은 촉촉하고, 퓨밀빵처럼 얘도 전체적으로 그리 달진 않았다.

 

크림은 많이 들어있고, 쿠키나 빵이 촉촉한 편이라 퍽퍽하거나 목마르거나 하진 않았다.

 

쿠키는 바삭하지 않고 눅눅한 느낌.

 

 

크림은 딸기맛이 나서.. 커스터드크림인지 어떤지 모르겠다.

 

근데 뭐 질감으로 볼때, 커스터드크림인 것 같음. 아마.

 

딸기향은 인공적인 느낌이 심하진 않았다.

 

불량식품같은 느낌이 안났음.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 그런 딸기맛은 아니었다.

 

그냥 평타치는 딸기맛.

 

퓨밀빵과 퓨스빵 둘 중 하나 고르라면...

 

글쎄..

 

둘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다.

 

근데 생각보다는 퓨스빵이 괜찮긴했음.

 

딱 보고, 맛없는 딸기맛 멜론빵 이런 이미지였는데,

 

예상했던 것보단 딸기맛이 나쁘진 않았다.

 

 

몽블랑제의 퓨어스트로베리 멜론형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4. 4. 18.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