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쿄팡야 판교점에서 사온 빵 중 마지막!!

 

그건 바로...

 

흠흠

 

요녀석도 꽤나 유명한 녀석이지.

 

뭐냐면!

 

 

짜잔

 

호두미소빵!

 

보기엔 번 혹은 불같이 생겼다.

 

 

위에 토핑물을 뿌려 구운 번같은 빵임.

 

일본 된장인 미소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냄새를 맡아봤는데 된장냄새가 그다지 나진 않는 것 같다.

 

밑에는 은박컵이 있음.

 

 

반으로 갈라봤다.

 

아무것도 안들어있네...

 

근데,

 

속색이 꽤 어둡다.

 

된장때문인가?!

 

 

근데 이름이 호두미소빵이라서,

 

속에 호두가 많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

 

윗사진에 보이듯이

 

하나.

 

호두 하나.

 

딱 하나.

 

 

박혀있음.

 

ㅋㅋㅋㅋㅋㅋ

 

반으로 가른 후에 냄새를 맡아보니

 

된장냄새가 나는 것 같긴 하다.

 

근데 미소가 들어갔다라는 걸 인식한 상태이기에 느낄 수 있는 그런 미소냄새임.

 

 

먹어봤음.

 

 

빵은 엄청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다.

 

보통 단과자빵 생지..? 아니, 그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다. 

 

단과자와 브리오슈 중간 정도?

 

계란과 버터가 많이 들어갔을 것 같아.

 

맨 처음에는 된장이 들어가서 그런가보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된장 들어갔다고 요래 부드러워지진 않을 듯.

 

부드럽고 촉촉한 정도가 달라.

 

아무리 은박컵에 있는 빵이라곤 해도.

 

 

 

맛은, 은은한 미소향이 감돌면서 적당한 단맛이 있었다.

 

토핑물계 쿠키에서 오는 단맛도 적당했고, 빵 자체의 미약한 단맛도 괜찮았음.


토핑물계 쿠키에도 된장이 들어간 것 같다. 색도 그렇고, 맛도 살짝 구수함. ㅋㅋㅋ

 

빵 생지는 식감도 맛도 괜찮았다.

 

미소향은 은은했기 때문에 거부감이 들지않고, 은근히 빵이랑 잘 어울렸다.

 

빵 색이 이정도가 될 정도면 그래도 미소가 쫌 들어갔나보다.

 

 

 

 

아 근데

 

호두 작은거 하나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큰거 하나 들어있었다. 올ㅋㅋㅋㅋ

 

반태 하나 들어있는 듯.

 

근데 호두는 구운 호두가 아닌 것 같다.

 

구운 호두 특유의 고소함이 없고, 살짝 씁쓸하고 비릿한... 색도 연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빵의 식감에, 오독오독한 호두의 식감이 추가!


호두때문에 생각보단 별로였지만...

 

도쿄팡야에서 유명한, 일본 미소가 들어간 호두미소빵.

 

촉촉하고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한, 필링이 들어있지 않아서 평범한 느낌의 빵이지만,

 

미소의 은은한 풍미가 매력적인,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특이한 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4. 3. 29.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