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의 명품빵집 중 한 곳인 파티세리 곽에 갔다.

 

이 곳은.. 교통편은 그리 좋지 않았다.

 

그래도 옵스 신도시점에서 가까운 편이라, 같이 들린다면 괜찮을 듯.

 

꽤 괜찮은 빵집이었는데, 카운터에 있는 아줌마가 너무 무뚝뚝하고 불친절했다. -_-

 

직원이 3명? 4명정도 있었는데, 나머지는 젊은 여성들이었는데

 

그 아줌마만 유독 항상 화난 표정으로, 짜증난다는 식으로 접객을 하였다.

 

나 말고 다른 손님도 두 명 더 있었는데 그들에게도 퉁명스럽게 대하는 걸 보면, 원래부터 그런 성격인 것 같았다.

 

시식도 많고 괜찮은 빵들도 있고 좋았건만 서비스품질이 별로라서

 

이번 부산 빵투어에서 가장 나쁜 이미지로 남게 된 빵집이다.

 

 

 

파티세리 곽의 멜론빵.

 

'메론빵'이라는 이름이고, 2000원이다.

 

 

크기는 작은 편.

 

무늬는 마름모..같은 격자무늬이고,

 

쿠키생지 위에는 설탕이 듬뿍 뿌려져있다.

 

쿠키 색은 살짝 연갈색 그라데이션.

 

 

쿠키생지는 뭐, 바삭해보인다.

 

 

밑면.

 

쿠키생지로 잘 감싸주었음.

 

 

내부를 보았는데,

 

멜론색 크림이 들어있었다!

 

멜론레진이 들어갔다고 하던데, 크림에 넣었구나.

 

 

근데 크림이... 없는디여.

 

크림이 유체이탈한듯.

 

 

 

싱크대 배수구에 끼어있는 물때처럼 바닥에 살짝 깔려있는 저거시 크림인듯..

 

크림 색은 멜론..색이라기보다는 음.. 골드키위같은 색이다!

 

 

뭔 맛인지 궁금하니까 먹어보자.

 

음...

 

쿠키생지는 바삭바삭하다.

 

내부의 멜론색 크림은,

 

양이 적어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 그런지...

 

멜론맛이 거의 안난다.

 

 

완~~~전 살짝 나는 수준이다.

 

멜론과 홍시와 망고와 레몬을 동시에 먹었을 때,

 

느낄 수 있는 멜론의 맛 정도?

 

옆집 수병이가 메로나 먹은 후에

 

빙그레 바나나 우유와 피자빵까지 먹고나서

 

나에게 말을 걸었을 때,

 

느낄 수 있는 메로나의 냄새 정도?

 

 

 

쿠키생지는 바삭바삭하면서, 설탕이 듬뿍 묻어있어서 그런지 달았다.

 

보통 멜론빵보다 좀 더 단 쿠키.

 

 

내부의 멜론크림.

 

 

 

빵 부분은 촉촉하면서 탄력성이 좋았다.

 

씹는 맛이 괜찮았음.

 

 

바삭바삭한 쿠키, 탄력있는 빵까지는 괜찮았다만

 

멜론크림이 조금 아쉽!

 

그리고.. 파티세리 곽은 서비스도 아쉽!

by 카멜리온 2013. 10. 1.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