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데 나는 예정대로 서울 천호역에 있는 카페드 하이몬드에 갔다.

 

유명한 빵집!

 

겉으로 보기에도 꽤 컸다.

 

 

내부도 매우 넓었는데, 빵은 퀄리티 좋고 특이한 게 많았다. ㅎㅎ

 

 

크림빵도 100% 버터만으로 만든다고 하는 등, 재료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

 

대체적으로 가격은 뭐, 보통 혹은 살짝 비싼 편이었음.

 

 

시식도 여러종류로 많이 준비되어있었다.

 

저기있는 블루베리 화이트번도 맛났음.

 

저런 빵은 대부분 맛있징 ㅇㅇ

 

생크림 카스텔라도 맛있었고..

 

시식했던 빵 80%가 맛있었다.

 

 

도너츠류는 인기가 많나 이미 많이 털렸음.

 

 

야채식빵도 있었고, 초코초코빵도 있었다.

 


 

올리브 치아바타나 감자 치아바타, 푸가스 등도 있었고, 호밀빵같은 이런저런 건강빵들도 많았다.

 

 

파운드류나 쿠키류도 짱짱 많았음.

 

 

파운드케이크 및 롤케이크 등등.

 

퀄리티 좋은 제품들 많았다. ㄷㄷ

 

 

 

 

인기제품이라는 산딸기바게트.. 근데 보기엔 별로라서 패스.

 

 

모카빵 안에 팥앙금 넣고 위에 코코넛을 토핑한 모카 코코넛과

 

호두 완두콩 열대과일을 넣고 흰자에 호두를 넣어 토핑한 월넛브레드.

 

월넛브레드는 흔한 빵이지만

 

모카 코코넛은 오오 짱.

 

시식 먹어봤는데 코코넛채를 토핑해서 바삭하게 구워내서그런지 코코넛맛이 대박이었다. *-_-*

 

 

그리고... 오늘 이 곳을 온 이유!

 

바로 이 '메론 크림치즈'를 사기 위해!!!

 

소보로빵과 나란히 있는 '메론 크림치즈'.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메론 크림치즈'

 

2300원!

 

'바삭한 비스켓과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메론모양의 빵'

 

 

바로 구매후 바로 시식에 들어감. ㄱㄱ

 

모양 가장 이쁜애로 고르느라 힘들었다.

 

2300원.

 

멜론빵치고는 좀 비싼 녀석.

 

크기는 보통 단과자빵보다는 약간 더 큰 편이다.

 

마름모꼴 격자무늬가 잘 살아있는 바삭해보이는 연한 황토색의 쿠키생지.

 

 

설탕은 안뿌려져있는데, 색이나 질감이 꽤 맛나보인다.

 

 

밑면.

 

 

반으로 컽힝!

 

근데

 

 

ㅡㅡ

 

자른 직후에 단면 보고나서.. 난 썩은 표정으로 말 없이 주섬주섬 사진찍기 위해 빵 포즈 잡아주었지.

 

감정을 추스리며.

 

 

단면이 무슨 일주일 울다가 힘이 다해서 나무 밑에 떨어져 마지막 숨을 헐떡이며

 

뒤집힌 상태로 다리를 꿈틀거리는 매미를 줍기 위해 사용한 걸레짝도 아니고.

 

 

크림치즈가 조금 들어있음.  으으...

 

 

다른 쪽은 더 심하다. ㅋㅋㅋ

 

빵은 꽤 폭신폭신 부드러워보이는디 말여.

 

살짝 과발효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이 정도가 딱 좋지만 말이지..

 

빵이 매우 폭신폭신하거든.

 

 

일단 먹어봤는데,

 

쿠키생지는 예상대로 바삭거리며 맛있다.

 

빵생지도 예상대로 폭신거리며 맛있다.

 

크림치즈는 예상대로 적게 들어있어 아무 마시가 없어요.

 

 

한입 더 먹었더니 드디어 크림치즈가 입에 들어옴.

 

음 내가 좋아하는 크림치즈다.

 

크림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에 달달하고 살짝 상큼한 맛이 더해진 크림치즈.

 

 

단면보고 실망 먹어보고 감동.

 

 

멜론빵 귀부분은 바삭바삭 맛있다.

 

 

 

쿠키도 고소하고 그다지 달지않아 맛있었고,

 

빵도 폭신폭신 쿠키와 크림치즈와 잘 어울렸다.

 

크림치즈도 내가 좋아하는 타입.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음!

 

역시 유명한 빵집의 스테디셀러는 다르군. 카페 드 하이몬드의 '메론 크림치즈'였다.

 

by 카멜리온 2013. 8. 3.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