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평소에 빵, 첨가물, 그리고 신체에 대한 책을 많이 읽는 편인데

최근에 '과자, 내아이를 해치는 달콤한 유혹 2'와 '과식의 종말'이라는 책을 읽고 마음을 새로 다잡았다.

그래서 그 후, 하는 일이라고는 그냥.. 뭐..

쨌든, 꽤나 장시간 해이해져 있었던 것 같다. 생활이 바뀌다보니.. 물론 이건 변명일 뿐이지만.

목표가 없는 남자는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특히 난 내 최대의 장점인, 꿈을 위한 부단한 노력과 자기관리가 둘 다 안되고 있었다.


매일 자전거로 지나다니는 갑천.

저 멀리 대전의 상징 엑스포 과학공원과 꿈돌이랜드가 보인다.

말 그대로 상징으로만 남아있는 곳.

대전은 역시 평지라서 자전거 타기가 좋다.

우리학교도 평지였으면 자전거를 타고 다녔을 텐데..

오랜만에 자전거의 매력에 푹 빠졌다. 자전거는 자신의 힘으로 어디든 빠르고 유동성있게 갈 수 있다.


내 본이와 자전거.

정작 찍고보니 난 검빨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 흰검과 거의 비등한 느낌..

본이는 2일 전에 드디어 팔아버렸다. 내가 원했던 가격보다 많이.. 싸게 팔게 되었지만 드디어 팔고나니 후련하다.

한편으로 아쉽기도 하지만 대전에 오고나서도 자전거 타는 것에 맛들려서 거의 타질 않았었고..

1년 동안 편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나의 발이 되어줬던 녀석이었는데 다른 곳에 가서도 잘 지냈으면 좋겠다.

뭐, 결론적으로는 본이가 팔린 덕분에 이제 완벽하게 일본에 갈 수 있게 되었다.

드디어 모든 자금이 모ㅋ임ㅋ

다만 현재 건강 상의 문제가 발생해서 일주일 정도 치료를 받고 가야 할 것 같다.

수개월 전에 있었던 목근육부상을 치료를 위해건드렸더니 갑자기 염증이 발생해서 좋지못한 상황에 있다.

그것만 어느정도 치료만 된다면 바로 start.

엔화도 1560까지 올랐다가 최근 1500정도까지 떨어져있는 상태.

다음주 까지 추이를 살펴봐야겠다.ㅎㅎ
by 카멜리온 2011. 10. 16.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