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출출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들렸다.

 

근데.. 직원 아주머니가 여기저기서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빨리 팔아버려야 하는 것들을 할인 코너에 모아두시고 계셨다.

 

뭔가 있나~~ 싶어서 보고있는데 오잉??

 

롤케이크도 나와있었음. ㄷㄷ

 

초코 4개, 딸기 3개

 

50%!

 

쩐다

 

바로 2개씩 구매

 

이런게 바로 충동구매

 

 

 

아워홈이라는 곳에서 나온 건데, 홈플러스 자회사인가? 이름이.. ㅋㅋ

 

어느 홈플러스에 가도 얘네들걸 팔고 있다.

 

이건 '생크림 초코롤 -플레인-'

 

 

진짜 생크림인가? 하고 봤는데.. 동물성크림과 식물성크림을 섞어 만든 듯. 냉장要

 

오오 나름 기대하게 되었다.

 

딱딱한 병맛 식물성크림만 아니면 돼...

 

 

일본에서도 한번도 안사먹은 편의점/슈퍼용 롤케이크를 한국에서 사먹게 되다니..

 

이게 다 도지마롤이랑 비스픽 P롤 때문임 엉엉

 

어쩄든 열어보니 포크랑 방습제가 바닥에 붙어있었다.

 

 

롤케이크는.. 예상보다 괜찮은 퀄이었음. 폭신폭신해보인당.

 

하자가 있어보이진 않았다.

 

 

포크로 찍어서 먹었는데

 

음음..

 

생크림도 무지 맛있다!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부드럽고, 특유의 달고 부드러운 맛이 기가 막혔당.

 

식물성 동물성 섞인 녀석이라 뭐라 말하긴 힘들다.

 

동물성 특유의 신선하고 사르르 녹아내리는 맛도 있으면서, 살짝은 미끌거리는 뒷식감도 있긴했음.

 

유통기한 임박한 녀석 치곤 괜찮넹.

 

 

롤케이크 시트도 적당히 촉촉하고 폭신폭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글고 생각보다 롤케이크가 컸음. 굿.

 

순식간에 하나 해치워주시고,

 

 

다음은 '생크림 롤 -딸기-'

 

 

요녀석도 동일한 크림인 듯 싶다.

 

단지, 딸기쨈이 크림에 섞인 듯.

 

 

동일한 구성.

 

크림 보호 필름은 떼서 혀로 핥짝핥짝 핥아주는 것이 롤케이크를 먹기 전의 필수적인 세리모니.

 

비슷한 세리모니의 예로는 소라빵 먹기 전과 퍼먹는 요구르트 등이 있다.

 

으음!

 

생크림에서 딸기맛이 난다..

 

보호 필름 떼서 핥다가 미간 찌푸리고 진지하게 보호 필름을 노려보는 나를, 3자의 시선에서 바라보니 변태같음.ㅇㅇ;

 

 

요 롤케이크 시트는 더 대박이다.

 

완전 폭신폭신해보임. 그리고 왠지 계란맛 날거같아. ㅋㅋ

 

생크림은 딸기쨈이 섞여있어서 핑크색임.

 

 

먹어봤는데!

 

음.. 기대와는 달리 롤케이크 시트는 좀 퍼석거렸다. 보기에는 기름도 좔좔 흐르는게 촉촉해보였는데..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그런가?

 

 

그래도 역시 크림은 맛있었다.

 

사실 난 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간 녀석은 안좋아하는데(그래서 쇼트케이크보다는 롤케이크를 선호함)

 

 크림이란.. 이렇게 맛있는 거였구낭.

 

 

근데 오타.

 

딸기잼에는 설탕이 안들어가고 살탕이 들어가 ㅋㅋ

 

 

야 너 왼쪽 팔 안뜨거웡?

 

안뜨거운데 왜?

 

오븐에 닿아서 살탕.

 

아 ㅆㅂ

by 카멜리온 2013. 4. 2. 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