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손에서 12월 11일경부터 새롭게 내놓는 멜론빵 2종류.

 

1개는 '바삭한 메론빵'

 

1개는 '촉촉한 메론빵'

 

둘다 야마자키에서 만든다. 그 중 촉촉한 멜론빵이 먹고 싶었다.

 

 

그래서 내 눈 앞에 등장한 로손의 촉촉한 멜론빵~~

 

 

멜론과즙이 들어간 생지와 향기롭고 촉촉한 멜론크림.

 

 

일본빵 답지않은 200대의 칼로리!!! 300대 칼로리 찾기도 어려운데 259라니!! 야마자키가 왠일이지??

 

 

 

 

크림 주입식이라서 구멍이 뽕 뚫려있다.

 

촉촉한 멜론빵답게 촉촉한 쿠키생지를 뽐내고 있음.

 

무늬는 없고 설탕도 안뿌려져있다. 색은 밝은 멜론색. 멜론향이 난다.

 

 

밑면. 야마자키라도 촉촉한 멜론빵은 깔끔하게 만드는 것이 불가능 한 듯.

 

바삭한 멜론빵은 완벽한 뒷태를 자랑하는데 ㅋㅋ

 

 

반으로 갈라보았다. 빵이 작으니까 칼로리도 낮은 거겠지.

 

빵 생지도 연한 멜론빛을 띄고있다.

 

그리고 크림이...

 

 

??

 

크림?

 

 

이게 크림??

 

이 쥐똥 아니 토끼똥만큼 들어있는게?

 

 

다른 한쪽 단면도 이런 상황.

 

 

ㅋㅋㅋㅋ

 

야마자키...

 

또 나를 농락하는건가!!

 

 

일단 먹어봤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은 흰색은 휘핑크림이고, 빵 색이랑 비슷한데다가 조금 들어있어서 잘 안보이지만 연두색의 멜론크림도 들어있긴 들어있었다.

 

빵 생지는 부드러웠고 쿠키생지는 촉촉하면서 빵 생지보다는 단단했음.

 

근데 크림이 너무 적어서 밸런스가 안맞았다.

 

그냥 향긋한 멜론향이 날뿐인 촉촉한 빵이었음.

 

오늘도 야마자키는 호갱을 잡고 좋아합니다.

by 카멜리온 2012. 12. 27.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