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도 꼬맹이들을 위한 장난감 과자가 많다.

 

아니, 한국보다 많다고 해야겠지..

 

뭐 꽤나 여러종류가 있는데 한번 구매해봤다. ㅋㅋㅋㅋ

 

햄버거집, 아이스크림가게, 초밥집, 몬자야끼가게, 빵가게 등등 무궁무진한 종류가 있었는데

 

내가 고른건..

 

'즐거운 케이크 가게'

 

 

바로 박스 개봉.

 

 

구성물은 다음과 같다.

 

'딸기크림가루' '바닐라크림가루' '칼라모양설탕' '아이스크림콘 2개' '타르트1개' '웨이퍼 2장' '스푼' '짤주머니'

 

 

일단 모든 재료를 꺼내고서, 통 한쪽에는 바닐라크림가루와 물, 다른 한쪽에는 딸기크림가루와 물을 넣고 섞어서

 

크림을 만들어 준당.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만들건데, 콘을 세워놓고서, 짤주머니 한쪽에는 바닐라크림을, 한쪽에는 딸기크림을 넣고서

 

짤주머니 앞 쪽을 잘라주고서 콘 위에 둥글게 잘 짜줌.

 

그럼 저렇게 흰색반분홍색반의 아이스크림이 완ㅋ성ㅋ

 

 

위에 칼라모양설탕들을 듬뿍 뿌려줘서 데코를 한 후에 웨이퍼를 적당히 잘라서 꽂아주면 아이스크림 완성!

 

 

 

그리고 웨이퍼를 만들건데,

 

같은 크기로 웨이퍼를 여러장 잘라준 후에

 

각 웨이퍼 사이에 크림을 적당히 짜주고서 샌드해준다.

 

맨 위에도 크림을 짜주고서 칼라모양설탕을 뿌려주면 완성!

 

 

그렇게 해서 완성된 아이스크림2개, 웨이퍼1개, 타르트1개.

 

타르트는 그냥 내부에 웨이퍼 2개 정도 깔아준다음에 크림을 지그재그로 뿌려주고 설탕을 뿌려주면 끝이다.

 

 

 

 

 

이제 맛있게 처먹어주면 됨.

 

크림이 남아서 아이스크림 콘 한입 먹고 좀 더 뿌렸음. ㅋㅋㅋ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맛이 있다.

 

한 17년 정도 전 국민학생 저학년때나 이런거 만들었었는데..

 

오랜만에 만드니까 뭔가 어릴 때로 돌아간 느낌이었다. ㅋㅋ 

by 카멜리온 2012. 10. 31. 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