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폴 보큐즈에서 항상 팔고 있는 '후라노 메론'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먹게 되었다.

 

생김새나 특징은 신사이바시에 있는 달로와요에서 먹은 '후라노 메론빵'이랑 비슷하다.

 

2012/06/24 - [빵/日베이커리 멜론빵!] - 오사카 신사이바시 달로와요(다로와이요)의 '후라노 메론빵' ★★★★

 

후라노 멜론빵도 무지 맛있었는데..

 

과연 이 녀석은 어떨까??

 

 

자! 이게 바로 후라노 멜론!

 

속에는 후라노 멜론크림이 들어있다고 한다.

 

 

쿠키 생지는 바삭한지 눅눅한지 모르겠지만 왠지 바삭할 것 같음.

 

멜론색 쿠키에 무늬는 없고, 설탕은 뿌려져있지 않으며 빵의 모양은 꽃같은 육각형모양.

 

달로와요의 후라노 멜론빵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르다.

 

설탕 안뿌려져있고 녹색에 무늬없고 육각형에 후라노멜론크림이 들어있는 건 동일하나,

 

색이 더 진하고, 좀 더 크고, 육각형의 모서리가 라운딩처리되어있는 느낌.

 

 

 

시식!!

 

오오오옷

 

생각보다 촉촉한 빵이라서 놀랐다.

 

저 글루텐을 보시라!

 

보기만해도 쫄깃쫄깃한 느낌!

 

씹는 맛이 질기지않고 딱 좋다.

 

쿠키생지는 으스러지는 타입이었다. 어느정도는 바삭바삭하다고 할 수 있을 듯.

 

 

한입 더 먹으니 바로 후라노 멜론크림이 등장!

 

오렌지색의 멜론크림은 커스터드크림처럼 꽤 걸쭉하고 촉촉한 크림이었다.

 

 

마.. 맛있당...

 

빵 자체에서도 멜론풍미가 나지만 적육멜론크림을 먹자마자 그 멜론풍미는 5배 이상 증폭되었다.

 

멜론크림 대폭발!!

 

향긋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멜론크림이 듬뿍 들어있고, 빵도 촉촉 쫄깃해서 맛있었다.

 

쿠키 생지는 단단한 편이라 나름 바삭바삭.

 

전체적인 식감도 좋고 맛도 맘에 들었다.

 

단맛도 적게한 편이라 괜찮았음. 별로 안달고.

 

달로와요의 후라노 멜론빵과 거의 동급수준? 맛있었다! 폴 보큐즈가 멜론빵 잘 만드는 이미지로 가는건가.

by 카멜리온 2012. 10. 25. 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