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온에서 하겐다즈를 세일하고 있었다.

 

198엔!!

 

기간한정인 '살구 타르트 맛'이라는 게 있어서..

 

한번 사와봤다.

 

 

살구타르트 맛이라..

 

 

눈에 띄는 건, 살구소스, 버터쿠키 정도.

 

일본에서는 하-겐닷쯔 라고 부르는구나.

 

 

영양성분표

 

 

먹어봤는데..

 

헐..

 

무지 맛있음.

 

이거 뭐야.. 무서워.. 왜 이리 맛있노.

 

 

상큼하고 달달한 살구맛이 강하게 나면서, 중간에 버터쿠키가 씹힌다.

 

물론 눅눅한 맛인데, 맛있음.

 

 

이거 진짜 맛있다.

 

살구타르트맛.

 

누가 만들어냈냐. 칭찬하고 싶네요.

 

 

나중에 또 갔더니 이번에는 믹스베리 커스터드 맛을 세일하고 있었다.

 

오.. 이건 상식적인 맛이구나.

 

구매.

 

 

라즈베리퓨레, 라즈베리 과즙, 딸기퓨레, 바닐라향이 들어있음.

 

바닐라랑 난황들어갔으니 커스터드라 이거냐.

 

 

 

근데 이거 왠지 싸보이는디. 무늬가.

 

아 근데 맛있다.

 

베리 맛이 진함.

 

근데 나한텐 좀 시큼한 맛이 강한 듯.

 

원래 시큼한 맛은 별로 안좋아해서..

 

살구 타르트 맛이 믹스베리 커스터드 맛보다 5배는 맛있었다.

 

믹스베리는 더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살구 타르트는 지금이라도 한번에 2개까지 먹을 수 있음.

by 카멜리온 2012. 7. 28. 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