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마트 멜론빵 시리즈.

 

그 중 하나인 '머스크메론 쫄깃'

 

 

이번에 볼 녀석은 새로나온 패밀리마트의 4가지 멜론빵 중 화살표로 표시해놓은 저 녀석이다.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꼬아놓은 생지를 링 형태로 만든 쫄깃한 빵.

 

그것을 머스크멜론 맛으로 만들었다.

 

 

머스크멜론크림을 접어넣은 쫄깃쫄깃한 식감의 생지에, 머스크멜론과즙과 슈가칩을 넣어, 설탕 코팅을 했습니다.

 

 

칼로리는 353. 보통정도 되는 듯.

 

이건 야마자키제빵에서 만들었다.

 

패밀리마트의 새로운 4가지 멜론빵 중 3가지를 먹어봤는데 각각 파스코, 고베야, 야마자키에서 만들었음;;

 

나머지 하나는 다이이치이려나?

 

 

이렇게 생겼당.

 

완전 글레이즈를 잔뜩 뿌려놨음;; 너무 달게생겼다 이거.

 

 

꽤나 두꺼워 보이는 설탕코팅.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다.

 

빵 자체는 멜론 색.

 

 

한입 먹어봤는데.

 

음. 쫄깃하군?

 

설탕코팅때문인지 매우 시원한 맛이 난다.

 

빵 생지 자체는 멜론크림과 과즙을 넣어서인지 꽤나 촉촉했다.

 

쫄깃하면서 촉촉함.

 

 

 

멜론맛이 강하게 난다.

 

그리고.. 달아;;

 

너무 달다 임마.

 

 

역시 야마자키가 빵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만드는 듯 싶다.

 

역시 축적된 노하우가 장난이 아니군.

 

다만 야마자키는 이것저것 안좋은 소문도 많고, 너무 미친듯이 막 찍어내서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함.

 

이 빵 역시 내게는 너무 달았다. 일본사람들 입맛이 원래 좀 달긴한데 지나친 듯. ㅠㅠ

 

 

by 카멜리온 2012. 6. 14. 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