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돈키호테 갔다가 발견한 신상멜론빵!

후지빵에서 만든 초코메론빵이다.

아마도 발렌타인데이시즌을 노리고 출시한 듯 한데.. 다른 곳에서는 못봤었다.

이런종류는 안사려고 하는데, 커스터드크림이 들어있다고해서 한번 사봤다.



 


보다시피 쿠키 상태가 대략 좋지 아니했다.

그래도 안먹어볼 수는 없잖소.


반으로 갈랐더니 와..

빵 크기에 비해서 꽤나 많은 양의 커스터드크림이 들어있었다!!

빵 크기는 손가락을 제외한 내 순수 손바닥크기보다 살짝 작은 정도.

게다가 초코멜론빵이면 대부분 빵 생지까지 검정색으로 만드는 녀석들이 허다한데

얘네는 완전 흰색. 베이지색도 아니고 완전 흑백으로 만들어놨다.

그 사이에 보이는 노란색의 크림.


이..이거 맛있겠는데??


빵은 엄청난 흰색.

쿠키는 촉촉한 타입이었다.

허나 빵이 작다보니 뭐 빵이 무슨맛인지는 잘 모르겠고,

다만 커스터드크림은 살짝 단 편이었고, 초코쿠키는 초코맛이 났다.


중요한건 쿠키부분도 무지 두꺼웠는데 실제로 빵 생지가 차지하는 비율은 적었다.

쿠키가 두꺼운 부분은 그나마 바스러지는 식감이 있었음.



 


다른 한놈도 보기로 했다.


이 녀석도 크리무가 이빠이데스네 소다네 이이네


그리고 또한 쿠키가 두꺼웠다.

전혀 기대안하던 녀석인데 충실한 녀석이었다!

오히려 크기만 크면서 내용에 충실하지 않은 녀석들보단 훨씬 나았다고 생각.

by 카멜리온 2012. 2. 17. 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