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Kobaya에서 나온 작은 멜론빵 쿠키 미니

 

小さなメロンパンクッキー mini

 

이제까지 본 요 사이즈 멜론빵 과자 중에서는 디자인이 가장 세련되지 않나 싶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드는 포장 디자인이다.

 

코바야에 멜론빵 매니아가 있는지 먼 옛날부터 멜론빵 과자같은걸 많이 만들어내고 있는데

 

이게 특히 마음에 드네.

 

쿠키 식감은 '메론빵 껍데기 같은 식감'이라고.

 

뭐어... 멜론빵 껍데기가 쿠키 그 자체니까.

 

 

뒷면.

 

 

겉은 바삭바삭한 식감. 속은 보들보들한 식감.

 

제품은 쿠키로 분류되고, 재료는 밀가루, 설탕, 계란, 식물성유지, 마가린, 버터 순으로 많이 사용되었다.

 

아몬드파우더와 건조맥주효모가 들어있는 것도 독특.

 

그 외에도 설탕혼합포도당과당액당 이라는 녀석과 건조난백 등도 들어있다.

 

착색료도 들어있는데 마리골드, 아나토 라는 두 종류가 사용되었다고.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인데도 불구하고 지퍼백까지 달아놓는 섬세함.

 

속에는 작은 멜론빵 쿠키가 8개 들어있었다.

 

 

그런데 색도 그렇고 모양도 그렇고.. 퀄리티 괜찮네.

 

멜론빵을 정말 작게 만들어놓은 느낌이야.

 

 

 

 

 

위에는 격자무늬가 찍혀있었고 반짝거리는 설탕도 박혀있었다. 색은 멜론빵 색. 착색료없이 만들면 이런 색이 나오지 않는걸까? 평범한 쿠키 색인데 말이지...

 

그리고 빵처럼 만든 쿠키라서 그런지, 쿠키 자체가 완전 단단한 느낌은 아니었다.

 

 

 

밑면.

 

멜론빵 밑면같은 색.

 

쿠키 밑면 같은 색이기도 하다.

 

 

먹어보았는데...

 

착향료가 들어있어서인지 먹자마자 향긋한 풍미가 확 느껴졌다.

 

물론 꽤나 화학적인 느낌이 강했지만... 이건 자연적인 쿠키에서는 절대 발생할 수 없는 그런 향이니다보니 자연스럽게 '메론향일 것이다'라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그렇게 심하게 나쁘진 않아서 먹을만한 수준이었고, 쿠키는... 확실히 겉은 단단하되 속은 부드러운 그런 식감이었다. 분명... 멜론빵 비슷한 느낌이네.

 

단 맛은 그리 강하지 않았고 적당한 수준.

 

음.... 먹을만했지만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다. 정말 맛있는 멜론빵 쿠키는 역시 공산품에선 기대하기 힘든걸까.

 

by 카멜리온 2017. 4. 18. 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