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히메지성에 놀러갔다가 방문한 히메지역의 로겐마이야

 

아시야에 본점이 있는 베이커리로 이번 여행에서 멜론빵을 이렇게 많이 파는 곳은 이 히메지역의 로겐마이야가 유일했다.

 

메이플 에아리-라는 제품이 9월의 신상품이었는데 다른 제품들과 바로 구매하였다.

 

 

로겐마이야의 비닐쇼핑백

 

 

로겐마이야의 빵 포장 종이

 

이건 처음보네... 다른 곳은 보통 비닐로 해주던데.

 

 

산요 히메지역에서 고베 산노미야역으로 향하는 전차 안에서 먹었다.

 

겉으로 보기에는 토핑물계 쿠키가 뿌려져있는 멜론빵으로, 위에 정체불명의 덩어리들이 보인다.

 

 

토핑물계 쿠키임에도 빵 밑쪽까지 파고 들어간 쿠키들.

 

하지만 1시방향을 보면 토핑물계 쿠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토핑물계 쿠키다보니 매끈하고 광택이 나는 편인데, 당연히 설탕은 묻어있지 않다.

 

위에 올라간 입자는 아직도 정체를 알 수 없다.

 

 

반으로 갈라봤는데 속이 텅 비어있네!

 

가염버터라도 넣었던 것일까? 메이플 멜론빵이니까 아마 메이플 토핑을 넣었을 듯 싶은데...

 

 

 

먹어보았는데, 속에 들어있는건 역시나 메이플 필링이었다. 녹은 버터의 느낌이 나는 걸 보니 아마도 메이플 버터.

 

위의 토핑물은 꽤 촉촉하고 부드러운 편이며, 살짝 달콤했고 메이플맛은 나지 않았다.

 

메이플 맛은 오로지 내부 필링에서만!

 

 

 

위의 덩어리는 오렌지필은 아니고 레몬필이었는데 꽤 상큼한 맛을 줘서, 달기만 할 뿐이라고 느낄 수 있는 제품에 변화를 주었다.

 

구워진 토핑물의 맛이 정말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에어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빵은 폭신한 편이었다.

 

이거 맛이 좋다보니 9월 멜론빵 신상품 중 유일하게 방문시까지 출시되있지 않았던 초코멜론빵이 급 궁금해지네..

 

by 카멜리온 2016. 11. 24.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