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야마자키에서 나온 마루고토바나나.

바나나가 통째로 하나 들어가있기에 붙은 이름이다.

일본에서는 꽤 유명한, 인기좋은 스테디셀러.

미니사이즈도 판매하고 있지만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어서 오리지날 선택.

바나나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것으로 써져있다. ㅎㅎ

두둥.

이 제품은 둥근 형태의 폭신한 케이크시트 위에

휘핑크림을 듬!뿍! 뿌리고,

그 위에 바나나를 통째로 올리고,

그 위에 또 휘핑크림을 드음뿍뿍 뿌리고,

케이크 시트를 동글게 말아서 만든 제품이다.

야마자키의 제빵공장에서 이거 만드는 공정을 본 적 있는데

정말 휘핑크림 장난아니게 많이 뿌리더라..

아마 3번 뿌렸던 것 같던데...

대신 바나나는 수작업이었다.

많은 공장직원들이 바나나를 직접 하나하나 올리는... ㄷㄷ

휘핑크림이 듬뿍 들어있기에, 바나나가 보이지 않을 정도.

바로 한입 먹어봤다.

와...

분명 난 베어먹었는데, 베어먹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

그 정도로 매우 엄청나게 부드러운 제품.

케이크시트가 엄청 부드럽다보니, 한입 베어먹었을 뿐인데

스플래쉬 효과로 베어먹은 부분 주위가 너덜너덜해져있을 정도!

휘핑크림의 부드러움이야 말할 필요도 없고,

바나나는 케이크시트와 휘핑크림 뺨싸대구 후드려 팰 정도로 더더욱 부드럽다.

솜사탕 먹는 식감 ㅡ.ㅡ;

완전 부드러운 상태의 바나나다.

부드러운 상태다보니 달콤하다.

이러한 맛과 식감.. 대단하다.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을만 하다.

바나나의 단 맛은 휘핑크림의 단맛에 묻히지않고,

둘은 각각 다른 단 맛을 보이며 시너지효과를 낸다.

바나나의 맛을 정말 잘 살린 제품인 것 같다.

만약 바나나가 아니라 딸기나 키위, 파인애플 등이었다면

살짝 느껴지는 새콤한 과일맛으로 인해 내가 이렇게까지 좋아라하진 않았을 것 같다.

단맛의 최고봉.. 바나나이기에 이런 달콤한 스위츠가 될 수 있는 것.

바나나를 통째로 하나 다 넣은 마루고토 바나나.

정말 맛있는 스위츠.

시트도 매우 부드럽고, 휘핑크림도 달콤하며 맛있고, 메인재료인 바나나 또한 기가막혔던, 야마자키의 인기 스위츠.

마루고토 바나나였다.


by 카멜리온 2015. 2. 28.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