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에서 무민인형 이벤트를 시작했다!

 

써져있는건 12월 1일부터인데....

 

근데 이미 구매했다는 사람이 많은 듯???

 

이벤트는 두가지인데 하나는 위처럼

 

도너츠 900원짜리 이상 8개를 구매하면 무민 쿠션을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는 것이다!

 

오오..

 

무민.... 근데.. 나 무민 인형은 그다지 관심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관심있는건 무민얼굴모양 도너츠!!!

 

미스터도넛에서는 캐릭터 도넛이 자주 나오는데, 던킨은 자주 안나오다보니..

 

아니, 사실 내가 던킨도넛을 별로 안좋아하긴 한다.

 

살면서 한 3번 먹어봤으려나??

 

가장 마지막으로 먹었던 것도 기억도 안나고..

 

아마 3-4년 이상은 되었을 것 같다. 

 

 

그리고 다른 행사 하나는 이렇게..

 

어떤 크리스마스 케익이든 상관없이, 구매하면 무민 쿠션을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는 것!

 

근데 쿠션 말고 인형이라 부르면 안되나. ㅡ.ㅡ;

 

이것도 12월 1일부터라고 써져있지만.. 벌써 진행하고 있는 듯 하다.

 

음.. 던킨.. 안간지 오래되었지만 가야하는 것인가!!

 

케익도 안좋아하고 도넛도 안좋아하지만... 무민 도넛 먹으러 가야하는 것인가!!

 

근데 제외매장 찾아보니까...

 

가장 가까운 던킨매장이 제외매장이야 ㅠㅠ

 

 

근데 무민 얼굴모양 도너츠..

 

눈은 초콜릿 아닌 것 같은데.. 종이인가??

 

과연 어떤 맛일지..

 

거의 1년 전쯤 일본 미스도에서 사먹었던 스누피와 우드스탁 도넛은 정말 맛없었는데 말이지.

 

 

 

 

 

by 카멜리온 2014. 11. 28.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