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네 포르치니는 크기는 작지만 개성있는 제품들을 참 많이 팔고 있다.

 

한쪽 진열대에서는 베이글들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

 

이 베이글은 전부 홋카이도산 밀 베이글 이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었고,

 

여러 종류의 맛이 구비되어 있었음.

 

플레인, 깨, 키나코, 검은콩 등등

 

내가 좋아하는 키나코 맛도 있길래! 사봤음. 바로. 당장.

 

설명으로는'속에는 고구마와 밤이 들어있어요!'라고 써져있다.

 

오...

 

단순 키나코뿐 아니라, 고구마랑 밤까지!!!

 

기대기대. ㅋㅋㅋ

 

가격은 137엔.

 

크기에 비해서 조금 가격이 나가지만,

 

사실... 한국빵들이랑 비교하면 오히려 일본 빵들이 저렴한 느낌이다.

 

일본 빵은 300엔 넘어가는 애들이 별로 없거든.

 

한국은 조금만 커도 바로 3-4000원 넘어가고. ㅋㅋ

 

 

파네 포르치니~~ 마음에 드는 빵집.

 

자주 못간게 후회되는 빵집.

 

 

아침에 사놓고 하루종일 싸돌아다녀서 완전 습을 먹어 상태가 좀 안좋아졌지만,

 

파네 포르치니의 키나코 베이글!

 

 

생지에는 검은깨도 들어있다.

 

겉에는 키나코가 묻어있고. 두껍게.

 

 

갈라보니..

 

안에는 정말 고구마와 밤같은게 들어있었다.

 

이거 베이글 엄청 작은데,

 

발효 전이면 또 반죽도 엄청 작을 텐데, 만들기 짱났겠다.

 

 

맛있어보임. 으.. 이게 겨우 137엔이라니!!

 

 

시식 평,

 

아.. 역시 파네포르치니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네. 그래서 키나코. ....

 

일단 베이글 생지다보니까 조금 단단하되, 크러스트까지 단단하진 않고, 질깃한 식감이 지배적이다.

 

내부는 촉촉한 편이었고, 부드럽진 않았지만 씹는 맛이 좋았다.

 

그러면서 씹을 수록 느껴지는 검은깨의 고소한 맛과 키나코의 구수하고 달콤한 풍미가 인상적이었고,

 

내부에 들어있는, 꽤나 달콤한 밤다이스와 고구마다이스는  단맛이 전혀 안나는 베이글 생지와 잘 어울렸다.

 

크기가 작은데다가 내부에는 밤다이스 고구마다이스가 들어있었기에, 베이글 생지는 양이 적은 편이었기에

 

전체적으로 달콤한 느낌이었다.

 

즉, 베이글이긴하지만, 빵 생지 대비 달콤한 밤다이스와 고구마 다이스의 비율이 높았고, 키나코까지 묻어있어서

 

달달한 타입의 제품이었다는 것.

 

 

진짜 맛있었다.

 

하나의 베이글을 만들더라도.. 검은깨 키나코 밤다이스 고구마다이스를 넣어 특색을 주는

 

젊은 제빵사들이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는 파네 포르치니.

 

인기가 좋은 빵집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by 카멜리온 2014. 5. 27.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