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학교의 아는 한국인 동생에게서 화과자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하나하나 살펴보며 먹어보기로 했다.


가격은 안붙어있다만.. 비싸겠지 이런거?? 내 돈주고는 아마 못먹을 듯..

총 5개가 들어있다.


가장 구석에 처박혀 있던 녀석.

정체가 뭐지;;

매실절임처럼 생겼다.


잘라보니 안에는 정체불명의 앙꼬가 들어있었다. 무슨 맛인지 미묘


감처럼 생긴 화과자.

귀엽게 생겼다.


반으로 잘라보니 코시앙(고운팥앙금)이 들어있었다.

예상치 못한 색깔이군.


요건 이상한 끈적거리는 떡;;

아마 이렇게 생긴 화과자이름이..

벚꽃떡(桜餠)이었던 것 같았는데..

겉에 붙어있는 것은 벚나무 잎이다.

 

약간 조미가 되어있다.


안에는 역시나 코시앙이 들어있었다.

쫄깃한 떡임.


이건.. 짜댕잎사귀가 달라붙어있는 양갱.

위에만 밤같은 녀석이 들어있고, 아래쪽은 그냥 순수한 팥양갱이다.


딱 봐도 잎사귀는 가짜라서, 떼고 먹었닼ㅋ


미니 핫케이크 안에 통단팥앙금이 들어있다.

근데 통단팥앙금에 뭔가 시럽같은걸 뿌려놨는데도,. 이전의 녀석들이 워낙 달다보니

이녀석은 전혀 달지가 않았다;;

핫케이크떄문에 그런가??


이제보니 오늘은 수능날이었는데, 다들 엿 먹고 수능 잘 쳤는지 모르겠다.

수능도 끝났으니 오늘부터는 수험생들은 신나는 하루하루를 보내겠군!

그리고 남자들은 1년후면 입대를 하겠군!!ㅋㅋㅋㅋㅋㅋ

by 카멜리온 2011. 11. 10. 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