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빵공방 AKI에서 빵을 이것저것 사왔음.

 

저번에는 소보로빵을 봤는데

 

이번에는!

 

단과자빵의 왕. 단팥빵을 볼테야.

 

훗?

 

 

이거시 바로 빵공방 아키의 단팥빵.

 

보기에는 보통 단팥빵처럼 보인다.

 

근데 이게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줄 서서 사먹고, 그렇게 유명한 것일까?

 

 

 

.

 

일단, 크기도 모양도 보통 단팥빵의 그것과 다를바없다.

 

단, 무게가 다름 --;

 

무게가 두배가까이 되는 듯.

 

묵직허다.

 

 

밑면.

 

깨끗하고, 굽기 정도도 적당해서 좋아보인다!

 

 

반으로 갈라봤는데

 

우왁 ㅋㅋㅋㅋㅋ

 

짱 많이 들었음. ㅋㅋㅋㅋ

 

이래서 무거웠구만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쟝블랑제리나 파티슬리애나스의 단팥빵이랑 비슷한 앙금비율인듯.

 

근데 아 포앙할 때 밑부분 빵반죽을 좀 많이 잡아서 가운데가 빵이 좀 많아보인다.

 

 

단팥빵의 단팥은 이래야지.

 

프링글스 아자씨의 콧수염이 생각나는 듯한 모양의 단팥.

 

 

먹어봤는데

 

음음...

 

빵은 적당히 쫄깃하고 촉촉하고

 

단팥앙금은 달고 맛있당.

 

보면 알겠지만... 단팥 앙금 겁나 들어있음. ㅋㅋㅋㅋ

 

 

맛있긴한데 단팥앙금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 빼고는 별 특별한건 못느끼겠다.

 

쟝블랑제리나 파티슬리애나스의 단팥빵에는 호두가 들어있는데, 이 녀석은 호두도 안들어있고

 

단순하게 앙금만 들어있고.

 

 

 

 

물론 빵 생지나 구운 정도는 최상인 것 같았다.

 

빵 생지는 단순 과자빵느낌보다는, 일본의 주종단팥빵같은 느낌이 나는 식감?

 

뭔가 풍미가 깊고 쫄깃하고. ㅇㅇ

 

근데, 줄서서 사먹을 정도는 아닌듯.

 

앙금도 시판앙금이고..

 

그래도 가격도 싸고, 맛도 괜찮으니 평타이상은 치는 단팥빵이었다.

 

역시 과자빵 전문 빵공방 아키군.

 

by 카멜리온 2014. 2. 20.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