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 끝나고 야끼소바 맹글어서 캔맥과~~~

 

캬~~~~~

 

 

아 닭꼬치도 필수.

 

난 아끼고 아껴둔 호로요이를 냠냠!

 

 

다 묵었다!

 

 

아는 동생 일 그만둘 때 큰 맘먹고 참치회....

 

돈 후덜덜.....

 

 

아 근데 진짜 참치 쩐다...

 

근데 더럽게 비싸서 일년에 한번밖에 못먹을 듯.

 

 

스키장에선 역시 우동! ㅋㅋㅋ

 

보통 우동의 두배 가격인게 함정.

 

 

해물 부추전

 

 

그리고 안어울리지만 화이트크림 스파게뤼

 

베이컨 양파 올리브 생크림으로 만든.

 

 

 

내가 산 봉구스와 수병이가 산 닭강정 재완이가 만든 정체불명의 짬 처리 비빔면

 

 

일본식 드라이카레?

 

베이컨 양파 당근을 볶고

 

 

밥넣고 밥 풀어주며 카레가루랑 같이 볶아주면 끝

 

 

그리고 가장 최근의 야끼소바.

 

이번 겨울에는 야끼소바만 6번 만들었당.

 

들어가는건 양파와 베이컨 뿐.

 

 

 

 

가쓰오부시와 시치미와 베니쇼가까지 곁들어주면 완성!

 

 

야끼소바는 역시 호로요이와 함께. ㅋㅋㅋㅋ

 

 

야끼소바는 만들기 간편하면서 맛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녀석. ㅋㅋㅋ

 

 

 

by 카멜리온 2014. 2. 21.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