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손에서 뭘 살까하다가..

 

아! 오랜만에 야끼소바빵 먹어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야끼소바빵을 하나 집어들었다.

 

빵코너에 있는걸로.

 

근데.. 한바퀴 돌다보니 냉장실 샌드위치코너에도 야끼소바빵이 있는거임.

 

랩포장으로.

 

가격은 더 비쌈.

 

오.. 왠지 이게 더 맛있을것 같아.

 

그래서.. 사게된게 윗 사진의 야끼소바빵.

 

딱 보기에도 맛나보임. ㅋㅋ

 

 

카라시(겨자/머스타드), 검은깨, 고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뭔 설명이 이래 --;

 

 

랩핑한 샌드위치류다보니까 포장된 편의점 빵보다는 유통기한이 짧았다.

 

 

두둥.

 

배고파서 바로 버스안에서 냠냠해주기로 함.

 

야끼소바소스로 잘 볶아진 야끼소바와, 겨자 들어간 드레싱과 베니쇼가와 함께 빵 속에 듬뿍 샌드되어있다!

 

비주얼 최강 ㅠㅠ

 

 

아오노리도 뿌려져있음.

 

 

냠냠.

 

음~~

 

맛있~~다!!

 

야끼소바는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아서 다행이었다. ㅋㅋ

 

아니, 오히려 좀 싱거운 느낌이었음.

 

빵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그래서 야끼소바만 따로 먹어보니까.. 괜찮은 듯.

 

역시 빵이랑 같이 먹어서 맛이 좀 약한 거였어..!

 

근데, 조금 먹어들어가다보니 베니쇼가도 씹히고,

 

카라시맛이 살짝 나는 드레싱도 같이 먹게되니

 

괜찮았다!

 

빵은 부드럽고~ 야끼소바는 아직도 탱탱 쫄깃.

 

야끼소바도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ㅎ

 

아 내가 조리빵 별로 안좋아하지만..

 

일본빵중엔 야끼소바나 튀김류 껴넣은 조리빵도 맛나는데..

 

이번에는 이것밖에 못먹어서 좀 아쉬웠다. ㅠㅠ

 

다음에 가면 또 먹어야지 야끼소바빵!!

by 카멜리온 2013. 11. 25. 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