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픈한 지 시간이 꽤 흘렀는데요..

 

일하는 중간중간 새삼스레 그런 생각이 듭니다. 이게 꿈이 아닐까 하구요.

 

제가 그토록 염원하던 멜론빵들을 만들어내고 있으니까요.

 

몸은 고단해도 일하는데에 있어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없어서 좋네요.

 

이제까지 근무했던 많은 빵집들... 솔직히 긍정적으로 목표의식 가지고 열심히 일했다고는 해도

 

여러가지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곤 했거든요.

 

매출이 떨어지거나 제품이 많이 남거나 특정 제품이 안 나가거나 하면 책임감 때문에 스트레스,

 

사람들간의 파벌, 갈등, 노사분쟁으로 인해 스트레스,

 

모든 직원이 합심해야 제대로 된, 맛도 외관도 괜찮은 제품이 나오는데 그게 안되니 스트레스 등등..

 

그런데 지금은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없고, 책임감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없고, 제품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없어서 좋네요.

 

할 것은 여전히 무진장 많지만 이는 큰 스트레스가 되지도 않구요..

 

모르는게 약이라고, 오픈 초이기에 모르는게 많아 스트레스가 없는 것이겠지만요.


 

 

여하튼 멜론빵을 만들면서....

 

과거의 한 부분 한 부분이 떠오릅니다.

 

일본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신기한 멜론빵을 만날 떄마다 기뻐했던 순간들, 이런이런 멜론빵을 만들거라고 다짐했던 순간들, 빵집 여기저기에서 근무하면서 멜론빵만 만드는 그 날이 언제 올까 하고 궁금해했던 순간들...

 

꿈만 같다고 또 생각하게 됩니다.

 

최대한 모양도 이쁘게... 그리고 맛은 좋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독특한 제품들을 제 마음대로 만들어낼 수 있는 지금..

 

보람차고 좋네요.

 

일 끝난 뒤에는 가게에서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개인적인 일들을 마무리 짓는데, 이 시간들 또한 좋습니다.

 

 

 

루리웹이나 블로그, 인스타보고 인천이나 남양주, 일산 등 멀리서도 와주신 분들이 정말 많으셨는데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4-5시에 품절되어 SOLD OUT 붙이고 문 닫은 날이 많았어요.

 

드셔보신 분들 중, '이 제품은 이런 부분이 아쉬웠다, 이 제품은 맛이 없었다...'라고 느끼신 분들은 인스타나 블로그에 댓글이나 DM으로 의견 남겨주시면 의견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금토일에는 제품을 더 많이 만들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평일에도 많이많이 만들고 있긴 합니다.

 

내일은 테스트 끝난 누텔라를 결합한 멜론빵이 새로 나올 예정이구요, 다음 주에는 매콤한 닭고기를 사용한 제품이 나올거예요.

 

그리고 잠깐 팔았던 제품들이지만 워낙에 찾는 분이 많은 리얼 쇼콜라 멜론이나 카페오레 멜론, 하마쵸멜론은 조만간 테스트 거친 뒤에 재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꿈만 같은 하루하루, 사랑하는 멜론빵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일상 > 신나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쿠라네 및 근황..  (30) 2018.04.18
누텔라네 키나코네 양버터  (41) 2018.04.16
가리쿠로 멜론  (40) 2018.03.27
첫 기간한정 제품 '사쿠라네'와 근황.  (45) 2018.03.23
3월 17일, 18일... 감사합니다.  (68) 2018.03.18
by 카멜리온 2018. 3. 30. 2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