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며칠 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가리쿠로멜론입니다.

추천메뉴이기도 해요.

가리는 와작하다는 뜻이고 쿠로는 까맣다는 뜻입니다. 제가 먹어 본 7백 종류의 멜론빵 중 다섯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게 먹은 제품을 비슷하게 재현해보았습니다.

가리 - 와작한 쿠키 + 오독한 초코칩 + 바삭한 하겔슈거

쿠로 - 단 맛을 낮춘 이탈리안머랭과 프랑스산 버터로 만든 블랙카카오 버터크림 + 백설탕&식물성유지 덩어리 초코칩이 아닌 카카오매스 카카오버터 덩어리 진짜 초코칩 + 촉촉하고 폭신한 블랙코코아풍미 빵

만드는데에 손이 많이 가는 녀석이지만.. 손이 많이 갈 수록 맛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좋아하는 멜론빵이다보니 맛있게 만들고 싶어서 재료도 마가린, 준초콜릿, 저가 코코아파우더 등을 사용않고 좋은 재료들로 엄선했어요.

원래는 일본 오리지널 제품처럼 위에 자라메당을 붙였었는데 식감이 지나치게 강하고 달아서 우리나라에선 좀 안 될 것 같기에...... 하겔슈거로 변경해보았습니다.


요즘에 날이 따뜻해지고 있어서 버터크림이 실온에서도 흐물거리기 시작하네요.

4월부터 어찌하지....


아 토요일 일요일에도 오픈시간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와주셨는데

오늘은 평일인데도 주말보다도 더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신 것 같아요...

오후 1시경에 제품 절반 정도가 품절되어서 빵 여러 종류를 2차 3차까지 구워냈는데도 5시에 다 품절 되었네요. 5시 이후로도 계속 찾아와주셨는데 죄송하다는 말밖에 드릴 수가 없었네요...

내일은 판매되는 양 보고.. 추가로 구울 때 좀 더 많이 구워보겠습니다.

ㄹㄹㅇ에서 보고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정성을 다해 만들겠습니다.
by 카멜리온 2018. 3. 27. 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