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연히 알게 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의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7월 27일부터 시작한 잠실의 오액토 팝업스토어는, 8월 6일 일요일에 종료된다고 해서 8월 3일 목요일에 일을 마치자마자 바로 방문해보았다.

 

평일이라 사람은 별로 없겠지...싶었는데 와.. 사람 진짜 바글바글;;

 

가자마자 발견한 것은 바로 이 오버액션토끼와 퍼펙트아이스가 콜라보한, 밀크쉐이크 부스였다.

 

 

밀크쉐이크가 기본 메뉴인 것 같은데 가격은 4900원.

 

그 외에도 여러 종류 준비되어있었다.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도...

 

 

 

 

 

가격은, 쿠키바닐라 밀크쉐이크는 5900원, 베리딸기 밀크쉐이크는 6300원, 블랙미숫가루 밀크쉐이크는 6900원, 민트초코 밀크쉐이크는 6800원, 다크초코 밀크쉐이크는 5900원, 소프트아이스크림은 4900원, 콘 아이스크림은 3500원이었다.

 

 

내가 고른건 쿠키바닐라 밀크쉐이크, 아리가 고른건 민트초코 밀크쉐이크.

 

크기는 좀 작은 편이고.... 차라리 다른 걸 사먹으라고 말해주고 싶다..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롯데월드몰에서 롯데 아베뉴엘 넘어가는 그 접점의 왕관에 위치해있다. 지하 1층이었나.

 

이 왕관에서는 매번 이런저런 행사가 열려서 꽤 좋은듯..

 

스누피 이벤트를 비롯해서 이런저런 것들을 많이 봤다.

 

 

저 팝업스토어까지 들어가려면 줄을 서야 하는데 생각보다 꽤 긴 줄이지만 내가 갔을 때는 3분 정도면 입장가능 할 정도로 줄이 빠르게 줄어들었다.

 

 

안에는 정말 수많은 인형들이 준비되어있다. 대형 중형 소형 등등등...

 

참고로 대형사이즈인 1m 짜리 오버액션토끼 인형은 8월 6일 일요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5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고 한다.

 

 

각종 쿠션

 

 

핸드폰 케이스

 

 

에코백과 인형

 

 

파우치, 노트북 커버, 컵, 테이프, 메모지, 스티커, 앞치마 등등 수많은 굿즈들

 

 

사실 팝업스토어 내부는 생각보다 그리 넓진 않아서 5분이면 충분히 다 볼 수 있을 정도다.

 

다만 구매줄은 나름 긴 편이라 2-3분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

 

그나마 계산대가 많아서 줄이 빨리 줄어드는 편.

 

 

8월 6일 일요일까지만 열기로 했었는데 인기가 좋아서 8월 9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팝업스토어 주변에는 사람보다 큰 오버액션토끼 대형인형이 10마리 정도 여기저기 위치해있어서, 줄서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엄청 많아 복잡하다.

 

우리도 마음에 드는 포즈/복장의 오버액션토끼 두 종류에 줄 서서 사진 찍음. ㅎㅎ

 

 

아 그리고 잠실 간 김에 다시 에비츄 스토어랑 무민 스토어 방문.

 

 

무민도 참 귀여운 것 같다.

 

뭐 난 역시 스누피를 가장 좋아하지만서도.

by 카멜리온 2017. 8. 6. 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