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U에 방문했을 때 발견한, 크런키소보로와 함께 새로 나온 제품인 빠다코코낫빵.

 

롯데제과에서 만든 제품이지만 씨유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듯 하다.

 

세븐일레븐과 GS25도, 각각 그 곳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롯데제과의 빵들이 있으니 찾아보는 것도 재미일듯

 

어쨌든, 크래커인 평소의 빠다코코낫이 아니라, 스낵버전의 빠다코코낫인 '빠다코코낫 볼'이 올해 봄-초여름쯤에 출시되었는데

 

이렇게 빵으로까지 나오게 될 줄은 몰랐다. 코코넛맛이라는 독특한 맛에, 오래되어 인지도 높은 과자이기에 이래저래 접목이 가능한 것이겠지.

 

위의 빵포장에서도 '한 조각의 달콤한 추억'이라고 쓰여있는 것처럼 추억팔이 하고 있는게 눈에 바로 보이고.

 

 

 

 

제품은 이렇게 생겼다. 봉지를 열자마자 풍겨져나오는 코코넛향을 맡으며 이 빵을 딱 보고 느낀거라면. 칠판지우개.

 

손으로 집어봤는데 어... 그립감이 칠판지우개 맞는데???

 

화이트보드의 마카지우개가 아닌, 녹색 칠판의 분필지우개.

 

먹기 전부터 그립감만으로 추억에 젖게 하다니... 추억팔이 빵 인정합니다. 네.

 

 

빵에는 작게 구멍이 뽕뽕 뚫려있어서 삼립의 크림빵같은 느낌이다. 빵 겉면 질감과 색도 그렇고..

 

차이점이 있다면 이 빠다코코낫빵의 빵에는 뭔가 진갈색 입자들이 다닥다닥 박혀있다는 것.

 

 

밑면.

 

이것 역시 구멍이 뚫려있다.

 

 

샌드되어있는 크림이 뭔지 빵을 열어보았는데

 

안에는 그냥 흰색 버터크림같은게 들어있었다.

 

냄새를 맡아봤는데 이것 역시 코코넛의 향이 물씬.

 

 

반으로 갈랐는데 생각보다 크림이 두꺼워서 놀람.

 

 

빵의 기공은 없다봐도 무방할 정도의 납작한 빵.

 

두개의 빵을 합쳐서 샌드해야하니 구멍도 뚫고 해서 최대한 납작하게 만들어야 했겠지.

 

 

먹어보았는데

 

음...

 

코코넛가루가 씹히는 식감이었다.

 

코코넛가루가 어디에 들어있을까 싶었는데 빵에 콕콕 박힌 점들이 코코넛가루였고, 크림도 따로 먹어봤는데 크림에도 코코넛가루가 소량이나마 들어있는 것 같았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많이 느끼한 편.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데 안그래도 느끼한데 코코넛향까지 나니 더더욱 느끼한 것 같네..

 

개인적으로 과거에 코코넛오일이 듬뿍 들어간 코코넛시럽을 많이 먹었어서 코코넛향만 맡아도 '느끼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 영향때문인지 먹기 힘들 정도였다.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다.

 

삼립 크림빵의 코코넛버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딱 그런 빵과 그런 크림이야.

 

대신 코코넛가루 씹는 맛과 코코넛향이 느껴지지.

 

CU 편의점의 빠다코코낫 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7. 8. 8. 19:5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