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 있는 카카오프렌즈샵.

 

아니..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였나. 매번 헷갈리네. 여하튼 내가 가장 많이 간 카카오 프렌즈 샵은 아마 강남점일 듯 하다.

 

홍대점, CGV 용산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명동 신세계면세점, CGV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한번 방문,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4번 방문,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두번 방문, 코엑스몰점은 세번 방문...

 

강남점은 현재까지 6번은 들어간 듯 싶다. 요 앞을 자주 지나다니다보니 간혹 심심할 때마다 들어가는 알라딘 중고서점같은 곳.... 

 

원래 이 자리에 파리크라상이 있었을 때에도 심심할 때마다 파리크라상 제품 보러 들어가곤 했지.

 

여하튼 내게는 접근성이 가장 좋은 카카오프렌즈샵이다. 

 

이에 반해 라인프렌즈스토어는 가로수길점과 부산 광복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일본 하라주쿠에 있는 매장밖에 못가봤다. 이태원에 있는 엄청 큰 라인프렌즈스토어는 지나가다 우와- 하며 보기만 했을 뿐...

 

어쨌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카카오프렌즈샵 홍대점과 강남점의 3층에는 라이언카페 RYAN CAFE가 있는데 이런저런 스위츠를 판매하고 있다. 

 

 

캐롯케이크, 복숭아케이크, 자몽케이크

 

가격은 각 6000원씩

 

 

라이언 초코 컵케익, 어피치 딸기 컵케익

 

 

그리고 무지 유자 컵케익

 

무지 유자 컵케익은 아리가 집으로 사들고와서 바로 먹어치워버렸지.

 

 

어피치 라즈베리 마카롱

 

 

라이언 초코 마카롱, 무지 바나나 마카롱.

 

무지 바나나 마카롱은 무지 유자 컵케익과 같이 먹은 녀석.

 

마카롱 애들은 가격이 3000원이다.

 

 

 

 

라이언 카페는 라이언이 주 테마다보니 각 테이블마다 라이언 무드등이 하나씩 구비되어있고 벽에도 라이언 관련 그림들이 잔뜩 걸려져있다.

 

 

그리고 이렇게 거대한 라이언 피규어도 준비되어 있다능...

 

 

 

먹을 녀석은 라이언 초코 컵케익과 로투스 프라페.

 

강남점에는 오레오 프라페, 로투스 프라페, 누텔라 프라페. 이렇게 삼대장이 준비되어있는데 오레오랑 누텔라는 나름 흔하니까 로투스로!!(왜인지 모르겠지만 홍대점에는 로투스 프라페가 안보이더라)

 

그나마 최근에 로투스를 사용한 제품인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을 크리스피 크림에서 판매하고 있긴 하던데 이 당시만 해도 로투스 2차가공 제품을 보기 어려웠다는 사실.

 

 

귀여운 라이언 컵케익.

 

살짝 처진 송충이 눈썹이 인상적이다.

 

 

뭐.. 그냥 초코 컵케익 그 자체다.

 

세 종류의 컵케익을 모두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무지 유자 컵케익이 내 입에 가장 잘 맞는 것 같다.

 

어차피 전부 단 컵케익인데 유자의 새콤상콤한 맛이 나는게 그나마 더 낫다고 느껴서 그런 것이고.... 결코 무지에 대한 편애가 아니라는!

by 카멜리온 2017. 2. 8. 16:1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