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6년 12월 26일, 오랜만에 서울 이태원 옆 한강진역 패션5에 방문했다.

 

크리스마스가 끝난 다음 날인 월요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없어! 이렇게 사람이 없는 패션5는 처음인걸.

 

패션파이브 1층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젤라또 코너

 

 

전에는 없었던 대복떡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파인애플 대복떡, 멜론 대복떡, 딸기 대복떡, 제철 밤 대복떡이 준비되어 있었고 이 4종류 외에도 키위 대복떡이라든지도 있는 듯 했다.

 

멜론이 있길래 찾아봤는데 진열된건 파인애플, 딸기, 제철 밤 뿐..

 

뭐지?

 

 

케이크 쇼케이스는 처음 방문 시에는 절반 정도 비어있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케이크들이 늘어나서 이렇게 거의 꽉 찬 상태가 되었다.

 

 

이번에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이 스트로베리 바닐라.

 

NEW가 붙어있는데다가 위에는 아리가 좋아하는 벚꽃이 붙어있었기 때문.

 

이 매우 크리스마스스러운 달려라 산타의 초코썰매 라는 케이크는 대형 사이즈로도 판매하고 있다.

 

2-3호 되는 사이즈인데 이렇게 미니 사이즈도 있길래 흥미로웠지만 이미 크리스마스는 끝났으므로 ㅃㅃ

 

 

아이스크림 케이크

 

역시 파리크라상 + 파리바게트 + 샤니 + 삼립 + 베스킨라빈스 + 던킨도너츠 회사다보니 독일의 기술력은 세계제이이이이이이일~~!  SPC의 기술력은 한국 제이이이이이일~~!!

 

 

파네토네와 슈톨렌도 판매하고 있다.

 

 

화려한 페스츄리 제품들. 항상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긴 하지만 저 크랜베리 제품은 이번이 첫경험.

 

 

우리가 고른 제품은, 바로 이 치즈 감자빵과

 

 

이 소고기 야채 포카챠와

 

'

 

방문으로부터 1시간 흐른 뒤 다시 갔더니 진열되어있던 이 멜론 찹쌀떡...은 5000원이라 안샀고;;

 

바움쿠헨 하나와 아까 본 스트로베리 바닐라 케이크를 구매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멜론빵이 없으니 배나 채울겸 조리빵 위주로.

 

 

스트로베리 바닐라.

 

핑크빛 글라사쥬로 코팅하였으며 벚꽃 장식이 총 4개나 붙어있고 핑크빛 두꺼운 초코장식으로 둘러쌓여있으며 금박까지 올라간 제품.

 

 

내부를 보니 바닐라빈이 듬뿍 들어간 바닐라무스 속에 딸기 콩피같은게 들어있다.

 

 

그 위쪽으로는 아몬드 비스퀴가 있고 가장 아래에는 머랭층같은게 보인다.

 

 

나는 배고파서 빵을 주로 먹었고 스트로베리 바닐라에는 집중하지 않아서 자세한 맛은 기억나지 않으나 스트로베리 콩피가 조금 새콤했다는 인상이 남아있다.

 

 

초콜릿. 매우 단단해서 우적우적.

 

 

내가 놀란건 바로 이 치즈 감자빵으로, 외관만 보고는 단단하고 질긴 빵이겠거니 했는데...

 

 

완전 잘 뜯기는 빵이었다. 만들어진지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은데다가 직원분이 뜨겁게 데워주셔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크러스트가 단단하거나 질기지 않았고 쫄깃하게 씹는 맛이 있으면서도 부드럽다고 느꼈다.

 

 

속에는 고소한 치즈가 들어있었는데 감자는 반죽에 들어간 듯, 따로 보이진 않았다. 감자반죽인 것 치고 매우 쫄깃한 편은 아니었으나 그래도 어느 정도 담백하다 느껴질 정도의 맛이었다.

 

배고픈 상황이었긴 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제품. 꽤나 수준급이었다...

 

 

치즈는 쫄깃하며 고소하고 적당한 기름기가 매력적이었으나 그렇게까지 맛이 강렬하진 않았고 피자헛 스트링모짜렐라 치즈 횡으로 절반에 체다치즈 약간 추가된 정도의 양과 맛이었다.

 

 

 

그리고 패션파이브에서 자주 사먹는 포카챠 시리즈.

 

가격은 5400원으로 꽤 비싼 편이지만 실패하기 힘든 제품으로, 씨푸드와 5종 버섯, 그리고 이 소고기 야채 포카챠 세 종류가 나와있었는데 고민하다가 이걸로 선택!

 

양파와 피망, 파프리카, 소고기가 치즈와 함께 포카치아 위에 듬뿍 토핑되어있는 제품이다.

 

역시나 맛있게 먹고 배를 땅땅 두드릴 수 있었다.

 

2017년에 방문하면 닭 모양 빵이 있으려나~ ㅎㅎ 서울 한강진역 패션 파이브였다.

by 카멜리온 2017. 1. 2. 17:0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