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년 새해에도 멜론빵 사랑은 계속.... ㅎㅎ

 

 

드디어 만난 로손의 까만 멜론빵. 黒いメロンパン

 

이러한 포장지의 로손 멜론빵들은 개인적으로 꽤 마음에 든다. 실제로 먹어보면 대부분 맛도 괜찮았고.

 

이 제품은 이전에 나온 하얀 멜론빵 관련해서 출시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하얀멜론빵 이상으로 기대하던 제품이다.

 

 

 

 

 

만든 곳은 야마자키제빵.

 

 

까만 메론빵은 이렇게 생겼는데...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이긴 하다. 이 정도 크기에 이런 격자무늬에 이런 까만 색이 흔치는 않아도 아예 없진 않았지.

 

쿠키에는 하얀 설탕이 붙어있고, 쿠키보다는 더 갈색을 띠고 있는 초코칩이 쿠키에 박혀있는 것이 보인다.

 

 

보통의 초코색은 이 초코칩 색인데 말이지.

 

초코 멜론빵이 아닌, 까만 멜론빵이라고 이름을 붙였으니 이 정도로 까맣긴 해야 이름에 어울릴 것 같긴하다.

 

 

밑면.

 

빵 포장의 이미지를 보면 쿠키도 빵도 검정색인데, 실제로 빵은 일반적인 초코색에 가까운 것 같다. 그것도 진갈색이 아닌 연갈색...

 

야마자키라 밑면 마감상태는 엄청나게 좋네!

 

 

빵에 크림이 샌드되어있어서 위와 아래를 분리하여 열어보았다.

 

요즘에는 샌드형태의 크림을 계속 이런식으로 뿌리는 것 같다. 뿌리는 면적도 넓어지고 둥근 빵 모양에 어울리기도 하고 모든 부분의 두께도 일정해서 좋긴한데

 

가운데가 비어있어.. ㅎㅎ;

 

그런데 밑면으로 봤을 때보다는 빵 색이 꽤나 블랙블랙하다.

 

 

사실 크림 색은 초코크림처럼 보이긴하지만 꽤 연한 편이다.

 

저번에 먹은 카카오 향나는 멜론빵 カカオ香るチョコメロンパン 의 경우는 엄청나게 진한, 초코시럽에 가까운 초코크림이 들어있었다보니 이것보단 색이 훨-씬 진했는데. 

 

 

벨기에초코휘핑크림 ベルギーチョコホイップ

 

 

단면.

 

아쉽게도 단면에는 큰 구멍이 하나 생겨있네.

 

쿠키와 빵은 검정색에 상당히 가까운 느낌이긴 하다.

 

크림은 생각보다 많이, 두껍게 들어있는데 솔직히... 이전의 하얀 멜론빵이나 카카오 향나는 초코멜론빵에 비해서 그다지 맛있어보이진 않는다. 초콜릿이 떠오르지 않는 탁한 검정색이라 그런가...

 

 

<이전에 정말 맛있게 먹은, 카카오 향나는 초코멜론빵>

 

 

 

 

크림이 두껍게 샌드되어있다는 걸 감안해도 속결이 좀 거칠고 기공이 지멋대로일 뿐, 볼륨 자체는 나쁘진 않다.

 

 

쿠키 두께는 얇은 편이며, 빵은 살짝 퍼석해보인다.

 

 

바로 먹어보았는데

 

쿠키가 얇아서인지 쿠키 식감은 설탕이 묻어있는 것 치고는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초코맛이 꽤 잘 나는 멜론빵이었다.

 

크림도 쿠키도 빵도 초코초코하니...

 

빵은 폭신하고 부드럽진 않아서 단단한 식감이 잘 느껴졌고 크림은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다만 휘핑크림에서는 초코풍미가 그리 강하진 않았고 일반적인 휘핑크림 느낌에 가까웠다.

 

물론 이 초코휘핑크림이 평범한 빵에 샌드되어 있었다면 초코풍미를 상대적으로 더 잘 느꼈을테지만, 초코쿠키(+초코칩)와 초코빵으로 이뤄진 이 멜론빵에 샌드되어있다보니 그것이 조금 약하게 느껴졌다.

 

 

먹다보니 생각보다 괜찮다고 느낀 멜론빵.

 

하긴 초코멜론빵에 초코휘핑크림까지 들어있는데 맛없기는 힘들겠지...

 

쿠키에 박혀있는 초코칩은, 쿠키가 얇은 편이어서인지 상당한 존재감이 느껴졌다.

 

역시 초코칩이야!. 존재감없는 화이트초코칩과는 달라!

 

게다가 이 초코칩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카카오매스, 카카오버터 없이 코코아파우더만 들어가는 식물성유지 초코칩과는 조금 다른 맛이었다.

 

더 부드럽고.. 진한 풍미라고 해야하나. 저렴한 맛은 아니었다.

 

역시 로손. 특히 내가 좋아하는 이 패키지의 멜론빵 제품.

 

물론 이전에 먹은 카카오 향나는 초코멜론빵이 더 나았지만, 이것 역시 기대를 크게 저버리지 않는 멜론빵이었다.

 

 

 

 

by 카멜리온 2018. 1. 2. 1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