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긴자에서 토이박물관을 구경 후 시오도메 카렛타 겨울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돈키호테 방향으로 향하던 중 들른 상크스에서 아리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역시 하겐다즈지!

 

기간한정으로 두 개 골랐는데, 하나는 이 크런키 크런치 라즈베리 커스터드

 

하나는 크리스피 샌드위치 말차퐁듀

 

어.. 그런데 크리스피 샌드위치 말차퐁듀는 2012년에도 먹고 리뷰까지 쓴 녀석인데 기간한정이라니.. 매년 이 시즌에만 나오는 기간한정제품인가보네.

 

 

 

크런키 크런치 라즈베리 커스터드

 

겉에 라즈베리와 휘앙티누 등이 라즈베리 초콜릿과 함께 아이스크림에 코팅되어있는 녀석이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말차퐁듀.

 

말차 초콜릿으로 코팅된 말차아이스크림을 말차과자로 샌드해놓은 제품.

 

 

이 제품은 아이스크림 속에는 라즈베리소스가 들어있다고..

 

그리고 아이스크림 자체는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름이 라즈베리 커스터드!

 

 

먹어봤는데

 

겉의 초코는 꽤나 달았고....

 

휘앙티누와 라즈베리 크런치 등이 파삭파삭 씹혀서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의 커스터드 맛은.. 음... 솔직히 잘 모르겠네..

 

속의 라즈베리소스랑 겉의 라즈베리 초코코팅때문에 라즈베리 맛 일색이었다보니 말이지.

 

처음에는 몰랐지만 먹다보니... 너무 달아서 좀 먹기 버거울 정도였다.

 

내 입에는 크리스피 샌드위치 말차퐁듀가 더 잘 맞았다. 심하게 달지도 않고 말이지! 역시 말차 아이스크림은 진리인가..

 

by 카멜리온 2017. 1. 29. 16:06